< 2022학년도 산업체 캡스톤 디자인 프로그램 과제 선정 알림 > I. 선정 과제
연번 | 과제명 | 1 | 리튬 이차전지 음극용 실리콘계 나노복합체의 전기화학적 특성 연구 | 2 | 폐수에서 회수한 은으로 제작한 은 나노와이어 전극의 특성 변화 | 3 | 전기분해를 이용한 VOCs 제거 및 신재생에너지 생산 | 4 | 고효율 광전 변환 이차원 소재 합성 및 소자 응용 | 5 | 기계적 구동 방식에 의한 광학적 물성 제어가 가능한 반투명 신축성 3D 나노복합체 개발 | 6 | 고도산화처리공정을 이용한 산업폐수 처리 | 7 | Boron doped diamond 전극을 이용한 전기화학적 산소 요구량 센서 | 8 | 유기태양전지 안정성 연구 | 9 | PET의 화학적 재활용을 위한 해중합 반응 및 생성물 연구 | 10 | 실리카 환원을 통한 광반응성 실리콘 합성 |
※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지도교수 및 팀원 성명 비공개 II. 과제활동 수행 ○ 활동방법 : 지도교수 및 산업체 관계자의 지도하에 캡스톤 디자인 수행
○ 활동기간 : 2022.03.18. ~ 12.23. ○ 과제변경 : [서식3] 산업체 캡스톤 디자인 과제 변경신청서 작성하여 제출(테크노관 252호 이주희 앞) ※ 8월 졸업예정자가 참여하는 경우, 졸업 시 참여종료(별도 변경신청서 제출 불필요) III. 물품구입 ○ 구입 가능항목 : 소모성 재료 및 시약 (장비 및 자산성 물품 구입 불가) ○ 물품구입 방식 : 산학협력단 중앙구매 (법인카드 결제 불가)
※ 산학협력단 중앙구매 절차(요약) ※
① 물품구입 신청 (BK참여교수 또는 참여대학원생 → BK사업단) ② 물품구입 공문처리 (BK사업단) ③ 중앙구매 요청 (BK사업단 → 산학협력단 계약담당) ④ 물품구입 계약 및 납품 요청 (산학협력단 계약담당 → 업체) ⑤ 물품납품 (업체 → BK참여교수 또는 참여대학원생) ⑥ 검수사진 촬영 및 제출 (BK참여교수 또는 참여대학원생 → BK사업단 → 산학협력단 검수담당) ⑦ 검수 처리 (산학협력단 검수담당) ⑧ 물품 대금 지급 (산학협력단 계약담당) ▶ 중앙구매 절차 상 물품납품 후 대금 지급이 가능하므로, 후불결제가 가능한 업체인지 확인 요망 ▶ 검수 완료 후 대금 지급이 가능하므로, 물품납품이 완료되면 빠른 시일 내로 검수사진 제출 요망 ▶ 중앙구매 절차 상 물품납품까지 약 3~4주 정도 소요(업체의 납품일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)
|
○ 제출서류 ① [서식4] 물품구입 요청서 ※ 파일만 제출(서명 및 원본 제출 불필요) ② 견적서 ○ 제출방법 : 이메일 제출(ljh7061@kumoh.ac.kr)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