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home  >  BK광장  >  공지사항
2023학년도 산업체 캡스톤 디자인 프로그램 과제 선정 알림
  • 관리자
  • |
  • 477
  • |
  • 2023-03-14 13:21:19
							

< 2023학년도 산업체 캡스톤 디자인 프로그램 과제 선정 알림 >

 

I. 선정 과제 

연번

과제명

1

리튬이온 이차전지용 실리콘계 나노복합체 음극의 전기화학적 특성 연구

2

산업폐수에서 회수한 은으로 제작된 투명 전극 특성 분석

3

대기 중 VOCs 포집을 위한 흡수형 제어장치 개발생산

4

이차원 Janus MoSSe 소재의 CVD 합성법 연구

5

3차원 이종 계면이 내장된 기능성 복합 필름의 제조 및 자외선 차단 응용

6

초음파 시스템에서의 초음파 화학적 수소 생성

7

코어-쉘 나노구조 기반 수전해 촉매 개발

8

일체형 촉매/전극 기반 고성능 산소 발생 반응 촉매 개발

9

Single Ion Conductor Organic Soalr Cells

10

FeS2 나노시트의 제조 및 고성능 슈퍼커패시터 전극의 응용

※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지도교수 및 팀원 성명 비공개

 

 

II. 과제활동 수행

○ 활동방법 : 지도교수 및 산업체 관계자의 지도하에 캡스톤 디자인 수행

○ 활동기간 : 2023.03.13. ~ 12.22.

○ 과제변경 : [서식3] 산업체 캡스톤 디자인 과제 변경신청서 작성하여 제출(테크노관 252호 이주희 앞)

  ※ 8월 졸업예정자가 참여하는 경우, 졸업 시 참여종료(별도 변경신청서 제출 불필요)

 

 

III. 물품구입

○ 구입 가능항목 : 소모성 재료 및 시약 (장비 및 자산성 물품 구입 불가)

○ 물품구입 방식 : 산학협력단 중앙구매 (법인카드 결제 불가)

 

 

※ 산학협력단 중앙구매 절차(요약) ※


  ① 물품구입 신청 (BK참여교수 또는 참여대학원생 → BK사업단)

  ② 물품구입 공문처리 (BK사업단)

  ③ 중앙구매 요청 (BK사업단 → 산학협력단 계약담당)

  ④ 물품구입 계약 및 납품 요청 (산학협력단 계약담당 → 업체)

  ⑤ 물품납품 (업체 → BK참여교수 또는 참여대학원생)

  ⑥ 검수사진 촬영 및 제출 (BK참여교수 또는 참여대학원생 → BK사업단 → 산학협력단 검수담당)

  ⑦ 검수 처리 (산학협력단 검수담당)

  ⑧ 물품 대금 지급 (산학협력단 계약담당)

 

▶ 중앙구매 절차 상 물품납품 후 대금 지급이 가능하므로, 후불결제가 가능한 업체인지 확인 요망

검수 완료 후 대금 지급이 가능하므로, 물품납품이 완료되면 빠른 시일 내로 검수사진 제출 요망

▶ 중앙구매 절차 상 물품납품까지 약 3~4주 정도 소요(업체의 납품일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)


 

○ 제출서류

  ① [서식4] 물품구입 요청서     ※ 파일만 제출(서명 및 원본 제출 불필요)

  ② 견적서

○ 제출방법 : 이메일 제출(ljh7061@kumoh.ac.kr) 

이전글 2023학년도 1학기 학문후속세대 주도형 멘토-멘티 프로그램 시행 안내
다음글 2023학년도 1학기 학문후속세대 주도형 멘토-멘티 프로그램 멘토링 팀 선정 알림
비밀번호 입력
비밀번호
확인
비밀번호 입력
비밀번호
확인
TOP